[Spring] timestamped "createdAt": null, "modifiedAt": null

ggggraceful·2022년 10월 29일
0

Trouble Shooting

목록 보기
2/4


spring security 코드 작성후
postman으로 테스트를 해보는데,
timestamp가 작동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또 무얼 잘못 쓴 것일까 ㅇㅅㅇ

전에 사용하던 코드를 복붙해서 가져오다보니
import는 확인하지 못했다..
import를 활성화 시킨후 재실행!!

엇.. 그대로다..

Member 엔티티에도 잘 확장시켜놓았고..

좀 더 찾아보니
Application 클래스에 @EnableJpaAuditing 어노테이션이 없으면
JPA에서 timestamp를 감지하지 못하고 아무것도 넘기고 있지 못한다는 글을 보았다!

정말 없었다...ㅎ
다른 프로젝트들도 확인해 봤는데 다 있었다.

바로 @EnableJpaAuditing 을 추가해 주었다!

된다!!ㅎㅎ

(참고: https://annajin.tistory.com/167)

profile
신입 백엔드개발자 (Java / Spring)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