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og(210618);

GilLog·2021년 6월 17일
0

gillog

목록 보기
160/226

Today To Do

  • DDaJa Admin 회원관리 화면 개발
  • img data-uri 장점
  • 차량 점검 결과 모바일 화면 개발

gil.log

바벨만 보면 기립근이 웅장해진다...

오늘은 등 운동을 때렸다.

불쌍한 내 허리,, 구부정한 자세로 얼마나 아팠을까 🥲

더이상 아프지말라고 데드 리프트로 그냥 죽여버렸다.

정확히 1주일 뒤는 월급날이다. 🥳

은행 계좌 너무 많이 들어있으면 무거울까봐 잔고도 죽여버렸다 ㅋㅋ

이러다 내가 죽겠다 😔

그래도 2022년 8월 26일까지 안정적으로 내 몸을 돌댕이로 만들수 있다 후후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이니 아침 시작은 불타오르네 들으면서 DDaJa 화면 개발해야겠당 🔥

zzz 부모 자식 팝업 데이터 전달 해보려는데 드럽게 안된다

하.. Vue 공부를 하고 싶어서 Vue를 쓰는게 아닌데,,,, 주객전도가 된다는게 이런거같다.

, 위치 때문에도 error가 뜨고 이러네 ㅋㅋ

걍 싹 비우고 다시 해야겠다


너 다음에 한판 더해

화나지만 일단 스탑하고 커밋,,,

zz 오늘 Mars 확장판이 와서 다같이 때렸다.

대표님이 또 사기 콜로니 뽑아서 나머지 3명이 단합해서 결국 내가 1등 했다 ㅎㅎ

Mars는 처음 1등 해보는거라 So Happy 🙂

ㅋㅋ 바로 집 기기 갈라했는데 업무 등록 5시에 올리신 플랫폼이 계신당 ㅎ,,

바로 치킨 저녁 회사에서 때리고 다음주에 답변해도 된다 하셔서 쓰윽 집으로 귀가쓰~

profile
🚀 기록보단 길록을 20.10 ~ 22.02 ⭐ Move To : https://gil-log.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