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og(210629);

GilLog·2021년 6월 28일
0

gillog

목록 보기
169/226

Today To Do

  • DDaJa REST API 설계 정리

  • Table 컬럼 추가

  • Nice 본인인증 개발

  • Swagger UI Annotation 생성

gil.log

어제 저녁으로 먹은 맘스터치 Flex 싸이버거 때문인가 ㅋㅋ

어제부터 아침까지 배가 아프다 윽 🥲

그와중에 ㅋㅋ 회사에서 다같이 보러간 어제 크루엘라 너무 재밌었다.

못해도 1년간 본 영화들 중에서 가장 재밌었다.

gillog 피셜 4.9/5.0 ㅋㅋ

오늘 아침은 주말에 작성했던 api들 검토 다시 한번 보고 테이블 컬럼들 생각해보고,

Swagger UI 등록 일부 하는 것 까지로~

오케이 일단

지난번 주말에 얘기 했던 과목, 모의고사 관계 수정하는 것 완료 했고

한번 쭈욱 검토 해봤다.

ㅋㅋ depth가 너무 깊은데, 최대 depth를 3까지로 두고 작성하라는 규칙들과 함께

특정 api의 endpoint가 많아지는 일을 줄여야 하는 거랑 상충되서 ㅋㅋ 괴물이 되어간다.

ㅋㅋ depth 무엇??

ddaja table 컬럼 하나 추가해봐야겠다

내 생각 초안 느낌으로 쭉 적고

지난번 erd cloud에서 한거에서 보완하는 방향으로 해야겠다

ㅋㅋ Annotation은 좀 저녁때 해야겠당

zz 이놈의 문의 task는 불철주야 안가리는구나 ㅋㅋㅋ

문의 해결하면서 회사 비즈니스 로직 공부도 되니까 나쁘지는 않은데

최근 3주간 여기 플랫폼에서만 문의가 빗발친다 ㅎ,, 뭐지 ㅎ

ㅋㅋ 월급 기념 이번달의 플렉스

연초로 몸이 무거운 나를 위한 전자담배,

연약한 DDaJa를 위한 JPA 김영한님의 베스트 책 ㅋㅋ

역시 돈 쓸때가 제일 신난다.

나이스 본인인증 개발하는데

휴대폰 번호 값이 안넘어와서

결국 기술 지원 팀에 전화해보니 해당건 관련 이슈가 있다고 메일을 주신다고 한다.

하염없이 메일 기다리는중 ,,

하염없이 기다리다 망부석 되어벌흼..

내일은 메일 주겠지 ~

오늘은 여기까지 ㅋㄷ gil.end()

profile
🚀 기록보단 길록을 20.10 ~ 22.02 ⭐ Move To : https://gil-log.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