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og(210709);

GilLog·2021년 7월 8일
0

gillog

목록 보기
178/226

Today To Do

  • DDaJa MySQL Server Spring Server 연동 확인

  • JPA 매핑 정리

  • 웹 API 디자인 4장 읽기

  • API Server Link, QueryParam util 개발

gil.log

오늘도 해위~

오늘 등운동 너무 잘됐다 ㅋㅋ

집중도 있게 잘 먹은거 같다 후후

기분 좋게 아침 시작은 DDaJa DB 서버에서 스프링 서버 데이터 확인하는걸로 스타트~

ddl-auto를 create으로 하니까

소문자로 새로 생겨버리네

그럼 연결되는게

TB_USER를 못찾고 tb_user를 찾고 있었다??

왜???

진짜네;

내가 이겼다~~~

내가 이겼다~~~

ㅋㅋ 정답은

Hibernate 네이밍 전략에서 카멜 케이스를 언더 스케이프 로 변경할때

소문자로 변경하는데, 이를 무시하는 설정을 넣어주니 해결 ㅋㅋ

ㅋㅋ

길로깅 해놔야지

길로깅 타임때 회사 로직 찾는거 같이 보느라 진행 못했다.

우선 API SERVER 작업부터 해야겠다

hateos link 생성 할 때 enum으로 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이제 Collection 예제 하나 잡고, 기본 정형화 구조로 API 예시 만들고

JWT 각 서버 발행 로직 추가하고,

기존 각 서버에서 사용하는 방식에서 API 서버 방식 변경 적용하는걸 목표로,

다음주 부터 재택이니까 다음주 일단 통틀어서 위 작업들 마무리 지어야겠다

profile
🚀 기록보단 길록을 20.10 ~ 22.02 ⭐ Move To : https://gil-log.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