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og(210712);

GilLog·2021년 7월 11일
0

gillog

목록 보기
180/226

Today To Do

  • 웹 API 4장

  • API Server 개발

방구석 여포 운동법

  • 나간 횟수 8
  • 턱걸이 60
  • 팔 굽혀 펴기 40

gil.log

아침 헬스로 시작을 못하니 좀 쯥쯥한 기분이다.

홈트로 버텨내야하는데, 지난달도 근육 증량에 실패했는데 홈트로 될까 이게..

흠 최대한 쪼아줘야지

아침 시작은 웹 API 4장 부분 좀 읽고

회사 API Server 개발로 기기~

슉슉 회사 API 적용될 두 서버 공통 Collection 하나 뽑자.

재택 근무 기간동안 방구석 폐인 운동법 시작해야겠다.

  • 방구석 폐인 운동법
    - 방에서 나갈때마다 턱걸이 10개씩이나 팔 굽혀 펴기 10개 땡긴다. 끝.

ㅋㅋ 아 이런 혁명적인 방법이 ㅋㅋ

Java Builder ㅋㅋㅋㅋ

Java Build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va Builder ㅋㅋㅌㅋㅋ

Java Builderㅋㅋㅋㅋㅋ

Java Builder 너 진짜 너무했어.

후,,, 후딱 API Collection 1 Case 만들자.....

JWT, ERROR 등등 할거 많다...

profile
🚀 기록보단 길록을 20.10 ~ 22.02 ⭐ Move To : https://gil-log.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