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og(210826);

GilLog·2021년 8월 25일
0

gillog

목록 보기
206/226

Today To Do

  • DDaJa JWT 관련 개발

  • 장기렌트 계약 모바일, PC 테스트

gil.log

갤럭시 워치4 인바디 기능까지 있는줄은 몰랐다 흠,,

고민되는데

사실 요즘 최대 고민은 이거

집에 스쿼트랙이랑 바벨 사서 홈트하기,,

요즘 코로나 시국이라 다니던 헬스장도 거진 1달째 못가고 있었다.

회사도 재택근무를 하고 있으니 더더욱 가기가 힘든 상황이라

지난번 결제했던 1년 운동권을 환불 받았다...

10% 위약금 차감되서 59만원 가량이 들어오는데

집에 저런 스쿼트랙이랑 바벨 인클라인 벤치 정도 있으면

벤치, 스쿼트, 데드, 인클라인 운동들 전부 할 수 있을 것같다.

사실 문제는 돈보다는 공간 때문인데 흠

우선은 기존에 하던 맨몸운동을 더 추가해야 할거같다.

생각나는건 버피랑 플랭크 추가하기??

  • 턱걸이 : 등

  • 팔 굽혀 펴기 : 가슴

  • 벤치 : 전신

  • 플랭크 : 기립근

여기에 행잉 레이즈 까지 하면 복근까지??

사실 맨몸운동도 제대로 들어가면 지금 내 근육량에서는 뽑아낼게 많을거같다는 생각이 든다.

흠,, 오케이 일단 홈짐 세트는 9월달에 생각해보고

맨몸 운동량을 늘리는 쪽으로 일단 가자


아침 시작은 DDaJa JWT 관련 개발로 기기 💁‍♂️ 냅다 디귿

JWT Util Class를 생성했다.

흠 근데 현재 문제 상황이

Util 관련 Class의 method들은 static으로 객체 인스턴스화 과정 없이 구동시에 메모리에 onload 시켜서 바로바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가려고 하는데,

여기서 서버 publicKey는 Spring ioc에 의해서 injection 되는 요소이다.

java static method에서 spring ioc가 injection 해주는 객체 접근은 어떻게 해야하지,,,

땡땡땡

일단 종 치고,,

IOC가 injection해주는 publicKeyConfig를 포함하는 JWTUtil을 static으로 갈지, Bean등록으로 갈지,,

static 함수 모음 class는 언제? 여기 글만 봐도

일단 bean 등록 방식으로 가는게 맞는거 같은데,,,

흠,,,,,,

JWT Util은 생각할게 많군,,

다시 service단으로 빠질수도 있을거같고,, 흠,,,,,,,,,,,,,,,,,,,,,,,,,,,,,,,,

일단 내일 다시 생각하고 회사 일하러 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재택 근무 시에 gather.town에서 모이기로 했다 ㅋㅋㅋㅋ

게임하는거 같고 겁나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

화면 공유도 되고 짱이네 ㅋㅋㅋ

zzz 회의 하는거 겁나웃김

일하다 해변에서 바닷물 밟으며 담배 한대,,

후,,, 낭만있네

배치 pool size 관련

회사 배치 관련해서 더 공부해봐야겠다.

서버 DB 확인해보니 300건 이상 푸쉬 건에서 전송 실패 사례가 좀 많이 확인되는거 같은데

배치 풀 관련 이런거도 확인해봐야지

profile
🚀 기록보단 길록을 20.10 ~ 22.02 ⭐ Move To : https://gil-log.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