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99] 221129 정규 16일차 TIL

jinni·2022년 11월 29일
0

항해99

목록 보기
25/52
post-thumbnail

들어가기 앞서

오늘도 게시판 API 설계에 매진...... 솔직히 어떻게 굴러가는 지 잘 모르겠따....ㅋㅋㅋㅋㅋ 그래서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따로 구글링하면서 공부해봤다..! 몇 개는 내 블로그에 포스팅도 해봐씀..ㅎ

그리고 이 TIL을 작성하는 와중 내일 언어 스터디를 위한 자바의 정석 상속을 공부하고 자겠어요 ~~
(살려주세요)

회고

  • 게시판 API 설계
  • @RestController, @Controller 차이점 공부(?), 이해(?)
  • Lombok 생성자 어노테이션 이해

잘한 점

오늘 기술 매니저님과 질문 시간을 가졌는데, 내가 모르는 것들을 왕창 정리해서 질문했다. 그 결과로..! 많은 깨달음을 얻은 것 같아 나의 행동에 칭찬을..^^; 그리고 매니저님이 칭찬도 해주셔서 기분은 덤으로 좋았다. 앞으로도 질문을 많이 해야겠다!!!

아쉬운 점

아침에 피곤해서 조금 더 잤다..^^;

정리

질문은 신(GOD)이야.

profile
조금씩 천천히 꾸준하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