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TIL

김흥식·2025년 4월 11일

1.오늘 배운 내용
: 마지막 강의 + 과제 + 팀프로젝트 발표 보기
2.학습하며 겪었던 문제점 & 에러
: 에러보다는 내가 혼자 코드를 입력을 잘못해서 오류가 나는게 대부분이라 짜증이났따
3.해결 방법
: 다시 코드 내용 보면서 뭐가 잘못되었는지 확인 후 고쳤슴..
4.이 문제&에러를 다시 만나게 되었다면?
: 나중에는 내가 스스로 뭐가 문제인지를 정확하게 알고 판단해서 오류를 해결해볼거다
5. 내일 학습 할 것은 무엇인지
: 담주 차 미리 연습해보면서 필요 부분을 열심히 해보자
오늘 느낀점 : 오늘 정말 많은 경험을 했다..팀프로젝트 발표 팀이랑 TIL특강 까지 다 듣고 느낀점이 많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팀프로젝트 하시는 분들중에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정말 많았다 그러다보니 퀄리티들이 생각보다 너무 좋은거 같아서 와.. 내가 만약 이번주에 했다면 저게 가능했을까? 라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들었고.. 진짜 큰일이다 싶다라는 생각이 좀 많이 들었고 더 나아가서 저렇게 되기위해서 노력을 정말 많이해야겠다 생각들었고 특강을 들으면서도 이 담임매니저님들에 TIL을 보게 되었는데 소름이 돋았다 저렇게 적는게 맞구나 내가 지금까지 적은거는 말이 안되는 구나 싶더라.. 하지만 누가 처음부터 잘하겠는가..나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더 노력을 해봐야겠다 생각을 정말 많이 들었다.. 쉽지않지만 나도 가능하다 해보자.. 모르면 물어보자 챙피한게 아니다.. 혼나면서 배워보자 화이팅! 담주도 나아가보도 이번 한 주 고생했지만 더해야한다 화이팅해보고싶다..!

profile
열심히 해보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