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te Repository의 Contribution 보이게 하는 법

gogoworld1·2023년 1월 8일
0

우연히 깃허브를 들어갔는데 로그인이 안되어있는 상태로 나의 깃허브를 들어가게되었다. 나는 꾸준함을 보여주기 위해 1일 1커밋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내가 심은 잔디가 안보이는것이 아닌가?!
그래서 구(구글)선생한테 바로 물어봤다.

정답은?

Github에 로그인 후 잔디밭을 보면 위에 파란색으로 Contribution Settings 라는 버튼이 있다.

버튼을 눌러보면 두 가지 옵션이 나온다. 이 중 Private Contributions를 누르면 된다.

이렇게 하고 다시 로그인안하고 나의 깃허브를 들어가보니!
프라이빗에 심었던 잔디까지 다 보이기 시작했다. 뿌듯.

아무튼 이렇게 해결하면 된다☻

profile
고고월드1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