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Content: 무엇을 그릴지 정한다.
GUIStyle: 어떻게 그릴지 정한다.
GUIContent content = new GUIContent();
content.text = "test text";
content.image = EditorGUIUtility.FindTexture("Animation.Play");
EditorGUILayout.LabelField(content);
GUILayout.Button(content);
GUIStyle style = new GUIStyle("button");
style.fontSize = 20;
style.fontStyle = FontStyle.Italic;
style.normal.textColor = Color.green;
style.hover = new GUIStyleState() { textColor = Color.red };
GUILayout.Label("test text2", style);
content나 style로 만들어 둘 시 재사용이 편하다.
GUIStyle들은 EditorStyles나 GUI.skin에서 찾을 수 있고,
GUI.skin은 GetStyle이나 FindStyle 함수 제공
EditorStyles이나 GUI.Skin에서 제공하는 스타일은 전역 변수이므로
변경해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GUIStyle copyStyle = new GUIStyle(EditorStyles.label);
위와 같이 복사하여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