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EditorGUILayout.html
IntField
FloatField
ColorField: Color 설정
GradientField: Gradient 설정
Vector3Field
Vector3IntField
RectField
ObjectField: 유니티 오브젝트 설정
TagField: 유니티 태그 설정
EnumFlagsField: enum 설정
Slider: 슬라이더 바를 통한 float 설정
HelpBox: 에디터 내의 알림창 설정
Toggle: 토글을 통한 bool 설정
EditorGUILayout.LabelField("", GUI.skin.horizontalSlider): 에디터 내의 가로 줄 긋기 (GUIStyle)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GUILayout.html
Toolbar: 어레이 중 하나를 선택 (가로 일렬)
SelectionGrid: 어레이 중 하나를 선택 (열을 설정할 수 있음)
GUILayout.Box(EditorGUIUtility.IconContent("Animation.Play")): 아이콘을 넣을 수 있음
아이콘 경로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