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React CRA설치중 발생하는 에러(npm ERR! could not determine executable to run )

건강전도사·2022년 3월 16일
7
npx install create-react-app 경로명

CRA섩치를 위해 터미널에서 상기와 같이 입력하면
아래의 에러를 만나게 됩니다..

npm ERR! could not determine executable to run

만약 당신이 이 문제에 직면했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npx < install > create-react-app 경로명

install을 빼주시면 정상적으로 설치됩니다...

이것 때문에 잡아먹은 1시간이 안타까워서 남깁니다...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따봉을 눌러주세요..저만 이런실수하나싶어 외롭습디다...

profile
실수는 삶과 정신의 여백입니다. 여백이 많은 츄러블슈팅 맛집

3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3월 16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말이었군요.. 재웅님... 화이팅 🥴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3월 17일

재웅님 팁 하나 얻고갑니다!!ㅋㅋㅋ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2월 3일

감사합니다..저도 1시간이나 까먹었네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