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States AIO 3기 - Pre Course (Day8)

LANA·2020년 4월 1일
0

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8/73

*4/1 TIL


오늘 배운 내용

  • 개발자 도구 설치 및 사용법 숙지

과제 진행 현황

  • Toy Problem 진행 중... 알고리즘 문제가 재미있다.
    내일 오후에 있을 solo/Koans 시간에 Advanced 문제까지 다 풀어보자.

느낀점

  • Help desk에 다른 분들이 올린 내용들을 보면, 내가 무심코 지나쳤던 내용들이 많다.
    자세히 보고 나도 같이 풀어보면 좋을 것 같았다.
  • PRE 끝나고 우분투 설치하고 싶다 ㅜㅜ.. 지금은 윈도우가 너무 편한데 어쩌지;;
  • Solo week 기간에 무선랜 usb 변환하는 선(?)사서 usb에 우분투 설치하고, 듀얼부팅해서 사용하자.
  • Git이 좀 낯설긴 하지만 재미있을 것 같았다.
profile
Let's code like chord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