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States - Immersive 20기 (Day 27)

LANA·2020년 6월 7일
0

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46/73

*6/4 TIL


오늘 배운 내용

  • Solo Day 1

과제 진행 현황

  • basic web hiring assessment 다시 구현해보기
  • Toy Problem 12

느낀점

생활코딩 React와 node.js 강의 부분을 다시 들었다.
React강의를 들으면서 들었던 의문점은 많이 해소가 되었지만,
강사가 하는 말 한마디 한마디에 의존을 하려다보니 내가 직접 과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부족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물론 강의 자체는 너무나도 좋고, 취지 자체도 내가 평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지만,
'엔지니어'로서의 자질을 갖추기에는 문서를 보고 해독하는 능력을 기르는 것이 낫겠다는 판단이 들었다.

profile
Let's code like chord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