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States - Immersive 20기 (Day 41)

LANA·2020년 6월 27일
0

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60/73

*6/24 TIL


오늘 배운 내용

  • Advanced Hiring Assessment

과제 진행 현황

  • pair / AWS 실습 (by shortly express reference) --- 진행중

느낀점

Full Stack 개발을 위한 advanced hiring assessment를 보게 되었다.

몸 컨디션이 굉장히 안좋은 상태에서 보게 되었다.
로직에는 문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계속해서 테스트케이스 통과를 할 수가 없었다.

요즘에 주력을 다해 공부했던 서버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 너무 암담했고, 나의 실력이 이것밖에 되지 않음에 대해 충격을 먹었다. 이후 클라이언트까지도 이어져서 정말 충격을 많이 받았다.

profile
Let's code like chord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