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정처기) 필기 합격+공부법

김희주·2022년 5월 18일
0

취득 자격증 목록

목록 보기
2/4
post-thumbnail

안 외워지고 양은 너무 방대해서 울면서 두 달 공부했다😊...
정말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외울거 너무 많은데 내 머리가 못 따라가서 공부하다 운 적이 하루 이틀이 아니었던 정보처리기사 필기 시험 ㅎㅎ
남들은 3일의 전사, 일주일의 전사로 잘만 합격하던데 나는 그런건 못해서 두 달동안 무조건 외웠다.

각설하고 공부방법을 이야기하자면,

  1. 공부 기간: 2개월
  2. 참고 교재: 수제비 정보처리기사 필기책
  3. 공부 방법: 방법이 없읍니다... 저는 진짜 그냥 무식하게 달달달 외웠어요.
    문구점에서 1000원짜리 공책 하나 사서 이렇게 ↓↓↓↓

    손으로 직접 적으면서 공부했어요.
    고등학생 수험생 때부터 대학때까지 저는 늘 이렇게 공부해야 머리에 들어왔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무조건 적으면서 공부했고,
    📒*수제비 책은 1, 2권 모두 6회독 했습니다! (뚜둔)**📒

그리고 수제비 책 각 단원이 끝날 때 마다 나오는 기출문제들 무조건 외울 때 까지 푸세요. 그럼 각 단원단 적어도 한 문제는 맞출 수 있음!


합격 인증 (따란)

이제 실기 공부 해야지.....(무섭다 할 수 있을까)🙂...

profile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