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927 TIL

Grace Goh·2022년 9월 27일
0

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24/137

오늘 한 일

  • Git 강의를 들었다.
    강의가 참 좋았다. 처음에는 선생님의 하이텐션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신문물만 생각하면 스트레스를 받는 나도 자연스럽게 Git을 익힐 수 있었다.

  •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팀원들과 GitHub Clone, Pull Request를 했다.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따라가야겠다.

  • django 강의 2~3주차를 들었다.

    • SNS를 만든다고 해서 잠시 충격을 받았다가 곧 재밌어졌다. SNS는
      SNS 안 쓰는 사람 비중이 (제일?) 높은 집단에서 만드는 것인지도 모르겠다.

내일 할 일

  • django 강의 완강하기.
profile
Español, Inglés, Coreano y Python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