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숨 10주차(10/18 ~ 10/24) 주간회고

UkJJang·2021년 10월 24일
0

Fact

  • 코드숨 개인 프로젝트 진행
  • DDD 스터디 프로젝트 진행

Feelings

  • 이번주는 개인 프로젝트 주제를 정하여 개발을 시작했다. 어떻게 보면 전공으로 졸업을 하였지만 진지하게 공부를 시작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건 처음이였다. 그 전에 만들었던 나의 프로젝트를 다시 리팩토링을 해보려고 했는데 이 부분은 다음으로 미루고 다른 주제를 선택하여 시작하게 되었다.
    개발을 시작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코드숨에서 배웠던 내용들이 생각이 나면서 자연스럽게 복습도 되고 배우는 내용들도 많아지는 것 같다.
    그리고 단순히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만들어보자"만 생각하고 코드를 작성하니까 수정이 계속 일어났다. 이런 나의 상황을 보고 개발 전에 설계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Finding

Affirmation

우아한테크코스 모집글이 올라왔는데 내가 아직 취업을 해도 되는 정도의 수준인지 잘 모르기에 회사에 이력서도 넣어보고 다양하게 지원을 해보면서 경험을 쌓으려고 한다..!

  • 개인 프로젝트 진행
  • 에릭에반스 DDD 책읽기
  • DDD 스터디 프로젝트 진행
  • 알고리즘 공부
profile
꾸준하게 성실하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