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리팩토링전 요구 사항을 확실히 파악하기

고현규·2024년 1월 22일
0
post-custom-banner

오늘은 작업했던 것이 많이 날아가기도 하고 아직 할 일이 남았기에 일기 형태로 작성한다.

기존에 퀘스트 구조를 리팩토링 하기 위해 전략패턴을 사용하려 했다.
영상이나 글을 읽으며 공부에 시간을 많이 쓰고
내 코드에 맞게 머리 쓰며 작성했지만 결국 어울리지 않는 패턴이었다.

디자인 패턴에 대한 이해도도 많이 부족했으며
자신의 코드가 어떤 구조를 필요로 하는지도 제대로 알지 못했던 것 같다.

지금 내가 무엇이 필요한 것인지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더 기를 필요가 있다.

profile
게임 개발과 기획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