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를 이해 했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사용하려고 하려면 헷갈리는 부분이 생기고 바로바로 코드가 작성되지 않는 점이 배움에 있어서 겪는 어려움인 것 같다.
어제 본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부분은 Destroy함수가 1.5초 뒤에 작동되어 사라졌던 문제였다.
공격 부분은 Player와 Enemy가 같은 구성의 projectile을 상속받고 있지만, 자식 클래스가 다르다 보니 서로 작동이 안되는 문제 점이 있다.
또한 Floating Damage UI도 처리해야 되는 점이 앞으로도 막막한 부분이다.
Poolable 클래스를 만들어서 objectPool을 사용할 클래스들은 이를 상속받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보ㅑ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