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퀘스트에 맞는 행동을 취했을 때 QuestObejctiveValueUp()
을 시켜 수치를 상승시킨다.
위의 코드는 스탯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를 때 실행시킬 메서드이다.
해당 퀘스트에 해당하는 내용의 업그레이드를 하면 된다.
몬스터를 일정 개수 잡는 퀘스트에도 똑같이 넣어서 실행했다.
이전에 만들어 둔 퀘스트 순환과 퀘스트 값 증가다. 퀘스트 순환에 초기화도 넣었다.
러프하게 작성했는데 생각과 다르게 작동은 잘 되어서 다행이다.
문제는 모든 곳에서 똑같이 Scene을 변수를화해서 Scene에 UI 값을 변경하고 있다.
또한, 현재 버튼을 한곳에 모두 통합하여 넣은 관계로 퀘스트와 관련 없는 업그레이드를 하여도 퀘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