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탐색 3가지 알고리즘을 따라감
comosition : 화면에 뭘(what) 보여줄지
layout : 각 요소를 어디(where)에 배치할지
drawing : 각 요소를 화면에 어떻게(how) 나타낼지
최상위 노드 부터 차례차례 탐색함
최상위 노드의 자식을 측정 -> Image 자식 측정 -> 자식 없음 -> Image 본인 크기 측정 ->
-> Column의 자식 측정 -> Text1 자식 측정 -> 없음 -> Text1 본인 크기 측정 ...
모든 노드가 단 한 번씩만 간다. 성능 ^ 뷰가 아무리 중첩되도 한번만 방문하기 때문에
modifier의 경우 래퍼 노드들이 체인되어 있음
방문할때 원본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랩핑되어 있는 전체 모디파이어 노드가 방문됨
size나 padding등 래핑된 정보를 바탕으로 레이아웃 노드들이 생성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