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01 22 금 TIL - 21

곽경진·2021년 1월 23일
0

Today I Learned

  • React
  • SVG
  • CSS flex/grid

🚩Where they are..


Today Review

  • 리액트에서 또 파일업로드의 문제가 있었다. 다행이도 전에 한번 겪었던 문제라 eject run 은 쉽게 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도 결코 쉽게 해결되진 않았어서 따로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문제 해결방법을 정리해두었다.
    react 파일로드 해결방법

  • grid는 아직 container에 적용할수있는 속성들에 대해서 공부중이다. grid-templates-columnsgrid-templates-rows 그리고 신기하게 순수 css지만 그안에 함수를 사용할 수 있다. repeat() 함수와 auto-fill auto-fit minmax() 함수

  • svg 파일에 색을 변경하고 싶다면 background-colorcolor 가 아닌 fill을 사용한다.

profile
Frontend be Fullstack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