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0.08.18(화) - 후기 및 간단쓰 계획

nRecode·2020년 8월 18일
0

TodayILearned

목록 보기
73/95
post-thumbnail

너무 오랜만에 TIL이라 매우매우 민망하다 ㅎㅎ...

그 동안 공부를 하지 않은 건 아니지만(...) 이리저리 프로젝트가 바쁘고, 발표준비하고, 코드스테이츠 수료하고 등등 여러가지 핑계로 블로그를 굉장히 소홀히 한 것 같다. 나에겐 블로그 밖에 없는데 ㅎㅎ(블로그야 미안...😅)

거두절미하고 오늘은 파이널 프로젝트 했던 팀원분들과 다시 zoom으로 만나서 진행했던 프로젝트를 어떻게 다듬으면 좋을지 회의를 진행하였다. 그래서 나온 공통적인 의견은 git repo readme정리와 코드를 더 단단하게 깔끔하게 정리하기, 또 소셜로그인 같은 경우에는 어떤식으로 마무리를 지을까 같은 내용이었다. 추가로 나는 어드민 페이지를 간단하게 만들어 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기간은 모두 이제 취업준비를 해야하니 일주일 정도를 소요하기로 계획하고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제껏 만들었던 프로젝트의 권한은 코드스테이츠에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의 repository 미러링을 진행하였다. 프로젝트가 아닌 sprint repo도 진행하였지만 열심히 심어놓은 잔디가 다 뽑힐 듯 하다 ㅎㅎ(ㅜㅜ)

수료는 끝났지만 이제 다시 취업을 하기위해 공부를 진행해야한다. 난 아직 python/Django로 구축한 서버도 너무 궁금하고 공부해보고 싶은 것이 너무나도 많다!

알고리즘 스터디 또한 계획중이고 코드스테이츠를 통해 열심히 달려갈 동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가장 만족한다. 그동안 밀린 블로그 관리도 진행하고 코드 정리도 진행해야지...

profile
안정성, 확장성 있는 서버를 구축하고 가꾸는 개발자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 부족하기에 맞지 않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감없이 피드백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