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내배캠4기 React 23일차

hare·2022년 11월 22일
0

내배캠-TIL

목록 보기
17/75
post-thumbnail

TIMELINE

오전

  • firebase와 연동
    • 팀원들과 공유 - 깃헙 푸시
  • 로그인 화면과 회원가입 화면 분리

오후

  • 홈 화면- 드롭다운 버튼 -> 로그인 전과 후가 다르게 구현
    • 로그인 후만 구현함
  • 자바스크립트 스터디
    • 모던 자바스크립트 - 브라우저 1-5, 1-6 읽기
      세상에 너무 어렵다!! 이해만 하고 넘어가려는데도 어려워!

Github

이번 프로젝트의 소목표이기도 한 깃헙 활용을 이루기위해 이슈 생성도 해보고 커밋, 푸시도 열심히 해봤다.

깃헙이슈

연동 로그인 오류

깃헙과 구글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이런 에러가 뜬당..
로컬호스트로 파이어베이스에 도메인이 등록되어 있을텐데 왜 이러는 걸까나...

드롭다운

웹퍼블리싱 강의에서는 제이쿼리로 구현이 된 듯한데 튜터님께서 js로 최대한 구현 해보라고 말씀하셔서 또 머리를 부여잡았다..
먼가 서치를 해도 여기저기 고치다보면 작동이 안되고..그래서 엄청 헤맸는데 팀원이 공유해준 사이트에 나온대로 하니 웬걸 또 안되는 것이야!
그래서 서버를 껐다 켜봤는데 정상적으로 드롭다운이 작동되었다.....ㅎ
이전에 작성한 코드도 작동됐는지 너무나 확인하고싶었지만 에너지 고갈과 멘탈이 나가버린 관계로(왜 새로고침만 해댔을까..하는) 그건 나중에..

이제 여기서 스타일이랑 페이지 이동, 로그인 전 드롭다운 까지만 만들면 끝!
(근데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profile
해뜰날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23일

ㅋㅋㅋ아 짤방이 진짜 ㅋㅋㅋ
가끔 허무하게 문제가 해결될때가 있죠 ㅎㅎ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