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내배캠4기 React 4일차

hare·2022년 11월 3일
0

내배캠-TIL

목록 보기
4/75

뜬금포 에러와 마주친 어제의 나.

DONE

  • 발표 PPT 제작
  • 발표 대본 가이드주기
  • DB에러 해결하기

에러 해결!

어제 오후에 발생했다고 징징댄 몽고디비 에러가...
또 너무나도 허무하게 해결되었다. 쓰읍

client = MongoClient('mongodb+srv://test:<sparta>@cluster0.주소보호/?retryWrites=true&w=majority', tlsCAFile=ca)

에러의 원인 보이시나요~?

안보이신다구요???

<sparta> 에서 <> 안지워줘서 그랬던거여요..

장난하냐? 나 진짜 울고싶다.

원래 <> 지워서 잘되던게
프로젝트 새로 만들고 코드를 붙일때 미처 발견을 못한 것이다...



내가 바로 PPT요리사


내일이 발표구나 시간 참~

아 내가 발표자료 담당이구나 정신 참~

뚝딱뚝딱 열심히 만들어봅니다..

그와중에 디테일은 놓치고 싶지 않아서 팀원들 취미랑 맞는 일러스트 찾느라
애 좀 먹었잖슴~

업로드중..

이렇게 코드 이쁘게 넣는 법도 구글링 했어요, 나 잘했나요.



코드이쀼Zi하게 커스텀하는 사이트

+ PPT 제작에 도움되는 사이트 추천하고 갑니다.. 20000

무료 일러스트
대부분 무료 템플릿

profile
해뜰날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