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0. 06. 02.

달밤·2020년 6월 2일
0

TIL

목록 보기
30/110
post-thumbnail

오늘 하루

  1. Pre코스 평가 날. 7문제가 나왔는데, 주로 함수형 프로그래밍, 재귀, DOM에 관한 내용이었다. 난이도가 엄청 높지는 않았던 것 같고, 마지막에 map()메소드와 reduce()메소드를 동시에 써야하는 문제가 있었는데 그게 좀 까다로웠다. 짜증나서 머리 쥐 날 뻔했다. 아 그리고 addEventListener()에서 리스너 함수 지정할 때 단순히 함수명만 적으면 파라미터를 못 받아오는데, function(){A(parameter)} 이런식으로 지정하면 A함수에서 parameter값을 줄 수 있다는 걸 오늘 문제 풀면서 알았다. 어떡하지 고민하다가 MDN에서 검색해봤는데 addEventListener() 페이지에 잘 설명되어있었다. 오늘도 찬양합니다. 갓 MDN
  2. 생각보다 일찍 문제가 풀려서 오후에는 해안가쪽으로 라이딩을 다녀왔다. 시험을 생각보다 오래 붙잡고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일찍 오늘 할 일이 다 끝나서 신났다. 요즘 날씨 라이딩하기 너무 좋다. 무자비하게 더워지기 전에 많이 타놔야지 🔥
profile
다 늦은 밤, 달밤의 개발일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