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0. 06. 28.

달밤·2020년 6월 28일
1

TIL

목록 보기
54/110
post-thumbnail

오늘 하루

  1. N-Queens 문제를 다시 풀어보았다. 방법도 알겠고, 맞게 구현도 한 것 같고, 콘솔에도 잘 찍히는데. 테스트만 가면 이상하다..... 아주 깊은 수렁에 빠진 느낌이다.... 짜증난다.... 으... 뭐가 문제일까.
  2. 넷플릭스에서 이승기랑 류이호가 나오는 twogether를 봤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해외로케 영상들은 씨가 말랐는데 이건 작년에 촬영하고 지금 방영하는 거였다. 한국인이 만든 예능답게 아주 빨리빨리 진행된다ㅋㅋㅋ 전체적으로 케미도 괜찮고 재밌긴 했는데 너무 바삐 움직이느라 한 지역을 제대로 여행하지도 못하고 떠나는 느낌이라. 팬을 만나러 간다는 아이디어는 참신하긴 했는데, 솔직히 방콕이나 치앙마이, 포카라 같은 여행지를 어떻게 하루만에 돌아다니나 ㅋㅋㅋㅋㅋ 각각 최소 4~5일짜리 코슨데... 인도네시아는 나중에 한 번 꼭 가보고 싶다. 방콕으로 들어가서 태국 남부 - 말레이시아 - 인도네시아 - (필리핀) - 귀국하면 진짜 재밌을 것 같다. 다음 겨울에 꼭 가봐야지. 여행가고 싶다아.......
profile
다 늦은 밤, 달밤의 개발일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