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0. 08. 05.

달밤·2020년 8월 5일
0

TIL

목록 보기
90/110
post-thumbnail

오늘 하루

  1. 오늘 마지막 Hiring Assesment가 진행됐다. test case는 다 통과했는데 왜 이렇게 찝찝할까 ㅠㅠ
  2. 최근 몇 주를 서버, 데이터베이스를 공부하다 다시 클라이언트 부분을 하려니까 힘들었다. 리엑트가 새롭게 보였다..... ㅋㅋ 그리고 로그인하고나서 서버에서 세션을 받고 난 뒤 클라이언트에서 로그인을 유지하는 것을 실패했다. 서버에서는 로그인 유지가 잘 되는데, 리엑트로 클라이언트를 만들면서 클라이언트 단에서 그 부분이 잘 구현이 안된다. 내일 그 부분에 중점을 맞춰서 공부해봐야지.
  3. 이것으로 코드스테이츠에서 배우는 스프린트는 모두 끝이 났다. 이제 남은 것은 2주 프로젝트와 4주 프로젝트!! 배우면 배울수록 내가 모르는게 너무 많다는 것만을 알게 되는 것 같다. 흑흑..
profile
다 늦은 밤, 달밤의 개발일기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0년 8월 6일

수현님 수고 많으셨습니다ㅜㅜ
저도 클라부분에서 좀 헤맸네요 ㅋㅋㅋ
특히 세션 쿠키가 왜 지정이 안 될까 하면서 시간을 엄청 보냈어요 ㄷㄷ
저는 남은 시간 css연습과 백엔드를 심도 있게 공부해야겠습니다ㅎㅎ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