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

플러터 개인 프로젝트로 감정 일기 - 촛불하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계기

나의 소중한 사람에게 우울증이 찾아왔다. 내가 도움을 주고 싶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많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
그래도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최대한 찾아 하고 싶었다.
그러던 중! 자자신의 감정을 돌아보는 감정일기를 적으면 큰 도움이 되었다는 유튜브를 보게되었다.
그래서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되었다.

프로젝트의 목적

  1. Flutter, Dart의 이해
  2. 크로스 플랫폼 경험

사실 Flutter를 사용해보지 않아 이 프로젝트로 내가 얻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조차 모르겠다.

profile
행복을 고민하는 블로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