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T 프로그래머스 인공지능 데브코스 3기 시작!

Hyebin·2021년 12월 19일
0

TIL

목록 보기
1/47


처음 무언가를 시작하는 글은 늘 어떤식으로 시작해야하는지 고민이라 어려운데
고민이 2주를 넘기니 더 이상 안되겠다 싶어서 일단 끄적임부터 시작해본다!
(..라기 보다는 일이 겹치고 겹쳐서 정신이없어 이제 쓰는거지만..😂)

너무너무 듣고싶어서 계속 기다렸던 프로그래머스 인공지능 스쿨!!
사실 AI 2기때 듣고싶었는데 신청마감일 다음날에 이 코스에 대해 알게되어서 신청기간을 놓쳐 알림 신청해놓고 계속 기다렸다ㅠㅠ

이 코스를 듣고나면 나도 AI 전문가?!

같은 생각을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어느 방향으로 공부하고 싶은지 감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혼자 공부하는건 방향을 잡기 어렵다는 점에서 가장 힘들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어느정도 커리큘럼화 되어있고 어느 단계를 공부하고있는 중인지 스스로 알게되면 꾸준히 공부하는데에도 도움이 될거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이렇게 합격 연락을 받았다!!! 🎉🎉🎉

면접 볼때 너무 긴장해서 벌벌 떨었다보니 솔직히 기대를 많이 안했는데...😖
(세상 모든 면접.... 코와이..)
이렇게 합격 연락을 받고나니 정말 좋아서 하루종일 실실 웃고다녔다 (ㅋㅋ)

사실 프로그램 시작하고 2주정도 지났는데, TIL을 왜 이제 쓰느냐..
나의 포부와 감상이 담긴 글로 시작해야하는데 왜 2주 밀린 글이냐..

너무 핑계같은 말이지만.. 일이 겹겹으로 겹치는 마법을 보았다....
더하면 정말 핑계같으니까 그만해야지


그치만 일정은 확실히 많이 하드한것 같다.
첫 주의 강의 분량..... 정말 WOW 소리가 나왔다.
알고리즘과 자료구조에 대해서 배우는데 이걸 일주일만에 습득하려고하니😂
미리 공부해놓은 부분이 없었으면 정말 곡소리날뻔했다.
(물론 지금도 배우느라 급급하다💦)

그래도 내가 하고싶어서 시작한 일이니까 칭얼거림까지만!
미련남지않게 잘 배우고! 앞으로 어떤걸 더 배우고싶은지 생각하고!
어떤 분야에서 일하고 싶은지도 제대로 잘 생각해보고!
으아 생각할거 많네ㅋㅋㅋ🤯
그래도 파이팅!
#가보자고


(오늘 하루동안은 2주치를 올리는 경험을 하게될것같지만..2주동안 무엇을 배웠는지 되짚어본다는 느낌으로 작성해야지)

profile
공부중입니다 :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