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디
배열의 첫번째요소에 롤러의 길이-1을 더해서 롤러가 칠할 수 있는 길이의 변수 check를 만들어줍니다.
section의 첫 번째 요소가 check변수 보다 작거나 같다면 덧칠이 되는 것 이므로 continue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롤러의 길이가 부족한 것 이므로 check 변수를 업데이트 해주고 정답을 1 늘립니다.
반복이 종료되면 마지막 덧칠하는 것을 세지 못하므로 정답에 추가로 +1을 해주어서 반환합니다.
function solution(n, m, section) {
let answer = 0;
let check = section[0] + (m-1);
for (const val of section) {
if (val <= check) continue;
else {
check = val + (m-1);
answer++;
}
}
return answer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