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10816

열심히 사는 루피 🥰·2021년 8월 16일
0

데브코스 백엔드 TIL

목록 보기
12/20

20210816

이게 뭐지
  1. Record 키워드(java 14)
  2. reduce function
  3. orElseThrow
  4. Transitive Dependencies
배우고 느낀것
  1. 느슨한 결합도를 위해서 -> 런타임 의존성 고려

  2. 지금 내가 생각하는 소프트웨어의 Build

   - 내가 필요한 라이브러리 받아서 쓰게 해줌
   - 컴파일해서 돌려볼 수 있게 만들어줌
   - 아 맞다 릴리즈할때는 버전도 관리하게 해주는거 같았는데
   - 아직은 이정도밖에 모르겠다. 근데 그래도 없으면 안된다 나혼자 라이브러리 설치하는 일은 겪고 싶지 않아.
  1. EJB 가 뭔디?
    Auto Configuration 뭔디 ;;

    내가 이해한 IoC(Inversion of control)

 - 생성된 객체에 따라서 프레임워크가 그 객체가 사용할 객체나 메소드들을 결정한다.
 - 나는 그냥 원하는 주문을 만들었을 뿐인데, 그에 해당하는 방식대로 할인이 된다.
 

일기장

😥 코딩하는건 재밌는뎅 알아야될게 넘넘 많아서 약간 막막허다
책읽는 건 좋은데 30층 짜리 책장으로 둘러싸여가지고 당황스럽다고 해야되나...?
근데 뭐 사실 할 수 있는거는 하나씩 꺼내읽는거 밖엔 없다 아직 ㅎ
그냥 주어진대로 내가 재미있는대로 내가 필요한 대로 한달은 그렇게 해볼란당

profile
반가워_! 세상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