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rdPerson 캐릭터를 레벨에 배치한 뒤에 디테일 패널의 블루프린트 버튼을 클릭하여 하위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생성한다
현재 캐릭터 클래스 위에 새로운 사항을 추가할 수 있다
언리얼엔진에서 플레이어 캐릭터를 설정하기 위해서 블루프린트 디테일 패널에서 Auto Possess Player를 Player 0으로 변경해준다
현재 Unreal learning Kit과 임포트한 BP_ThirdPersonCharacter 입력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마우스 좌우 회전이 되지 않는다. 이를 수정해보자.
먼저 기존의 ThirdPersonCharacter 블루프린트를 오픈하면 오류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블루프린트 빈 곳을 우클릭해 오른쪽 회전 축률에 대한 이벤트를 생성해준다 (Axis Events : TurnRightRate)
Mouse Input에도 오른쪽 회전에 대한 축 이벤트를 생성핸다
새로 생성한 블루프린트 BP_ThirdPersonCharacter에서 Mesh 컴포넌트를 선택하면 디테일패널에서 [Mesh]-[Skeletal] 프로퍼티를 확인할 수 있다. 스켈레탈 메시를 선택하면 선택가능한 메시를 확인할 수 있다.
언리얼의 Sytylized Character Kit : Casual01의 캐릭터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