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캠/TIL(7/1)]EB가 삭제가 안된다면

손홍서·2022년 7월 2일
0

클라우드

목록 보기
8/8

day49 TIL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aws elasic beanstalk를 통해 배포를 하려고 eb를 만들고 이것저것 건드리고 결국 문제가 생겨 application을 삭제하려고하는데!! 삭제가 안된다.. 구글링을 통해 방법을 찾았다!

  1. cloudformation 메뉴에 들어간다!

  2. 문제가 되는(빨강색이 뜬) 스택을 삭제한다.

    사진에는 이미 삭제해 문제가있는 스택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런 후 다시 eb application을 삭제하면 깔끔하게 지워진다~

profile
Hello Worl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