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주차 회고

hongxeob·2023년 8월 22일
0

회고

목록 보기
85/100
post-thumbnail

✅ 이번 주에 해낸 것들

🔥 좋았거나, 재밌었거나, 뿌듯했던 점

  • 가장 특별한 이슈는 해커톤을 진행한 것이었다! 처음엔 어떻게 구현을 하면 좋을지 막막했는데 어떻게 팀원들과 멘토님의 도움으로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무언가 만들어지는 것이 정말 신기했다!
    • 나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에서 내가 원하는 날짜에 누군가 예약이 되어있다면 예약 취소가 되었을 때 텔레그램으로 알림이 오게 만들고 있었는데...
    • 네이버에서 각 업체 종류 (헤어,병원,맛집 등)별로 예약 취소를 구분 짓는 기준이 달랐다 ㅠㅠ.. 그래서 다른 방법을 모색중!
  • JWT를 복습하며 구현하는 코드를 짜보았다!
    • 학습 후 한번더 내가 코드로 짜보니 조금더 어떻게 굴러가는지 알것만 같았고, 유의미한 시간이었다!

🧶 아쉬웠던 점

  • 없다! 잘 불태웠다 ㅎㅎ

🚽 크고 작은 걱정&고민은 여기로

  • 이제 팀플에 들어가게 될텐데, 어떤 프로젝트를 하면 좋을지, 어떤 회사를 노리고 어떤 기술과 서비스를 구현하면 좋을지 고민인 된다. 또 팀은 어떻게 나눌 것이며 등등..?

💡해결책

  • 혼자하는게 아닌 팀원과 함께 하는 것이니 많은 대화를 나눠보고 애자일하게 진행해보면 답이 나올것이다!
  • 또 나에겐 든든한 멘토님과 팀원들이 있다!

🌱 다음주의 간략한 목표

  • 팀플에 최대한 집중!
  • 부산 잘 다녀 오기
  • 코테, 읽던 책 꾸준히 읽기
profile
걍 하자 저스트 뚜잇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