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 Graphics

Horus-iOS·2022년 6월 20일
0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coregraphics

Harness the power of Quartz technology to perform lightweight 2D rendering with high-fidelity output. Handle path-based drawing, antialiased rendering, gradients, images, color management, PDF documents, and more.

쿼츠 기술의 힘으로 가벼운 2D 렌더링을 수행해서 고화질 출력을 수행합니다. 패스 기반 드로잉, 안티알리아싱된 렌더링, 그라디언트, 이미지, 색상 관리, PDF 문서 등을 처리합니다.

Overview

코어 그래픽스 프레임워크는 향상된 드로잉 엔진인 쿼츠를 기반으로 합니다. 높은 수준의 출력 충실도로 저수준, 가벼운 2D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패스 기반 드로잉, 변형, 색상 관리, 오프스크린 렌더링, 패턴, 그라디언트, 셰이딩, 이미지 데이터 관리, 이미지 생성, 이미지 마스킹과 더불어 PDF 문서 생성, 표시, 파싱을 처리하기 위해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OS에서 코어 그래픽스는 하드웨어 표시에 사용하는 작업, 저수준 사용자 입력 이벤트, 윈도잉 시스템을 위한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기도 합니다.

CGAffineTransform

An affine transformation matrix for use in drawing 2D graphics.

2D 그래픽을 그리는 것에서 사용하기 위한 아핀 변형 행렬입니다.

https://velog.io/@horus222128/CGAffineTransform

CGColorSpace

A profile that specifies how to interpret a color value for display.

디스플레이에 색상 값을 어떻게 해석할지를 구체화하는 프로필입니다.

https://velog.io/@horus222128/CGColorSpace

CGColorSpaceCreateDeviceRGB()

Creates a device-dependent RGB color space.

디바이스에 의존한 RGV 색상 공간을 생성합니다.

https://velog.io/@horus222128/CGColorSpaceCreateDeviceRGB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