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LSamplerState

Horus-iOS·2022년 7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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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metal/mtlsamplerstate

An object that defines how a texture should be sampled.

텍스처가 어떻게 샘플되어야 하는지 정의하는 객체입니다.

Declaration

protocol MTLSamplerState

Overview

MTLSamplerState 프로토콜은 셰이더 혹은 연산 커널이 텍스처를 어떻게 샘플링하는지를 인코딩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경량 객체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샘플러 상태 객체를 생성하려면 아래처럼 진해해야 합니다.

  1. MTLSamplerDescriptor 객체를 생성합니다.
  2. 필터링 옵션, 어드레싱 모드, 최대 이방성, 세부 파라미터의 레벨을 포함해 샘플러 설명자의 원하는 속성을 설정합니다.
    3.MTLDevice 객체의 makeSamplerState(descriptor:) 메소드를 호출합니다.

(MTLSamplerState 프로토콜을 구쳔하는 클래스를 정의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MTLSamplerDescriptor 객체를 해제할 수도 있으며, 속성 값을 수정할 수도 있고, 더 많은 MTLSamplerState 객체를 생성하기 위해 재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설명자의 속성은 객체 생성 시에만 사용됩니다. 샘플러 상태객체의 생성된 동작은 한 번 생성되면 수정될 수 있지만 변경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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