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book 실행 에러

Hyunwoo Seo·2022년 7월 22일
0

ErrorCode

목록 보기
14/16
post-thumbnail

nextjs 와 typescript 를 공부해 보려고 설치한 후, storybook 도 사용해보고 싶어서 같이 설치했다.

회사에서 먼저 해봤는데 문제가 없어서 집에 와서 똑같이 했는데도 불구하고, 에러가 자꾸 났다.

This is probably not a problem with npm. There is likely additional logging output above.
...

처음에 이 에러를 보고 그저 모듈이 충돌이 났나 싶어서, package-lock.json 이랑 node_modules 를 삭제 하고 npm cache clean --force 를 통해 로그를 지우고 다시 설치하는, 그 반복을 계속 했다. npm 버전 이슈인가 해서 nvm 으로 node 버전도 바꿔보면서 진행했으나 답이 없었다.

그러다 구글링을 통해 알았는데, 내가 yarn 을 설치를 하지 않아서였다.

회사는 yarn 이 설치되어있고...

storybook 공식 튜토리얼에도 친절하게 써져있었다.

# Install dependencies
yarn

yarn 설치 후 storybook 을 맛볼 수 있게 되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