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쓰는 비밀번호 입력조건 정규식

혜성·2022년 4월 3일
0

최소 8 자, 하나 이상의 문자와 하나의 숫자 정규식

var reg = "^(?=.*[A-Za-z])(?=.*\d)[A-Za-z\d]{8,}$";
var txt = "aaaa";
if( !reg.test(txt) ) {
    alert("비밀번호 정규식 규칙 위반");
    return false;
}

최소 8 자, 하나 이상의 문자, 하나의 숫자 및 하나의 특수 문자 정규식

var reg = "^(?=.*[A-Za-z])(?=.*\d)(?=.*[@$!%*#?&])[A-Za-z\d@$!%*#?&]{8,}$";
var txt = "aaaa";
if( !reg.test(txt) ) {
    alert("비밀번호 정규식 규칙 위반");
    return false;
}

최소 8 자, 하나 이상의 대문자, 하나의 소문자, 하나의 숫자 및 하나의 특수 문자 정규식

var reg = "^(?=.*[A-Za-z])(?=.*\d)(?=.*[@$!%*#?&])[A-Za-z\d@$!%*#?&]{8,}$";
var txt = "aaaa";
if( !reg.test(txt) ) {
    alert("비밀번호 정규식 규칙 위반");
    return false;
}

최소 8 자 및 최대 10 자, 하나 이상의 대문자, 하나의 소문자, 하나의 숫자 및 하나의 특수 문자 정규식

var reg = "^(?=.*[a-z])(?=.*[A-Z])(?=.*\d)(?=.*[@$!%*?&])[A-Za-z\d@$!%*?&]{8,10}$";
var txt = "aaaa";
if( !reg.test(txt) ) {
    alert("비밀번호 정규식 규칙 위반");
    return false;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