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결과를 얻으려면 처리, 그래픽 및 네트워킹에 대한 성능 테스트를 물리적 장치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시뮬레이터는 앱의 성능, 메모리 사용량 및 네트워킹 속도에 대한 정확한 테스트가 아닙니다. 시뮬레이터의 성능 테스트 결과는 앱 기능의 상대적인 차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가 필요한 경우 물리적 장치에서 사용자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포인터 및 키보드와의 사용자 상호 작용은 iOS 및 watchOS에서 손가락을 사용하거나 tvOS에서 사용되는 포커스 기반 모델과 다릅니다.
장치와 Mac의 해상도 또는 포인트당 픽셀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특히 작은 텍스트의 경우 텍스트와 이미지가 들쭉날쭉하게 나타납니다.중요: 시뮬레이터의 OpenGL ES 지원은 OpenGL ES 앱 작성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사용해야 합니다. 시뮬레이터가 iOS 장치에 사용되는 그래픽 프로세서의 정확한 성능이나 실제 성능을 반영한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항상 실제 장치에서 도면 코드를 프로파일링하고 최적화하십시오.
모든 구조체와 열거형은 Swift의 값 유형입니다. 즉, 생성한 모든 구조체 및 열거형 인스턴스와 속성으로 포함된 모든 값 유형은 코드에서 전달될 때 항상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