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Timer : NSObject
scheduledTimer(timeInterval:invocation:repeats:)
또는 scheduledTimer(timeInterval:target:selector:userInfo:repeats:)
클래스 메서드를 사용하여 기본 모드에서 타이머를 생성하고 현재 런 루프에서 예약합니다.init(timeInterval:invocation:repeats:)
또는 init(timeInterval:target:selector:userInfo:repeats:)
클래스 메서드를 사용하여 런 루프에서 예약하지 않고 타이머 객체를 생성합니다. (생성 후 해당 RunLoop 객체의 add(_:forMode:)
메소드를 호출하여 수동으로 런 루프에 타이머를 추가해야 합니다.)init(fireAt:interval:target:selector:userInfo:repeats:)
메서드를 사용하여 초기화합니다. (생성 후 해당 RunLoop 객체의 add(_:forMode:)
메소드를 호출하여 수동으로 런 루프에 타이머를 추가해야 합니다.)invalidate()
메서드를 호출하여 타이머 개체를 직접 무효화해야 합니다.class func 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 TimeInterval, repeats: Bool, block: (Timer) -> Void) -> Timer`
타이머를 생성하고 기본 모드의 현재 런 루프에서 예약합니다.
class func scheduledTimer(timeInterval: TimeInterval, target: Any, selector: Selector, userInfo: Any?, repeats: Bool) -> Timer
타이머를 생성하고 기본 모드의 현재 런 루프에서 예약합니다.
class func scheduledTimer(timeInterval: TimeInterval, invocation: NSInvocation, repeats: Bool) -> Timer
타이머를 생성하고 기본 모드의 현재 런 루프에서 예약합니다.
init(timeInterval: TimeInterval, repeats: Bool, block: (Timer) -> Void)
지정된 개체 및 선택기를 사용하여 타이머 개체를 초기화합니다.
init(timeInterval: TimeInterval, target: Any, selector: Selector, userInfo: Any?, repeats: Bool)
지정된 개체 및 선택기를 사용하여 타이머 개체를 초기화합니다.
init(timeInterval: TimeInterval, invocation: NSInvocation, repeats: Bool)
지정된 개체 및 선택기를 사용하여 타이머 개체를 초기화합니다.
init(fire: Date, interval: TimeInterval, repeats: Bool, block: (Timer) -> Void)
지정된 블록을 사용하여 지정된 날짜 및 시간 간격에 대한 타이머를 초기화합니다.
init(fireAt: Date, interval: TimeInterval, target: Any, selector: Selector, userInfo: Any?, repeats: Bool)
지정된 개체와 선택기를 사용하여 타이머를 초기화합니다.
func fire()
타이머의 메시지가 대상으로 보내지도록 합니다.
func invalidate()
타이머가 다시 실행되는 것을 중지하고 런 루프에서 제거를 요청합니다.
var isValid: Bool
타이머가 현재 유효한지 여부를 나타내는 부울 값입니다.
var fireDate: Date
타이머가 실행되는 날짜입니다.
var timeInterval: TimeInterval
타이머의 시간 간격(초)입니다.
var userInfo: Any?
수신자의 userInfo 객체.
var tolerance: TimeInterval
타이머가 실행될 예정된 실행 날짜 이후의 시간입니다.
Timer공식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