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엔테크서비스 코딩테스트 후기

김태훈·2023년 7월 20일
0

총 4문제가 나왔고, SQL 문제는 나오지 않았다. 문제 난이도는 쉬웠다. 모든 문제들이 백준 기준 실버 수준으로 느껴졌고, 4번 문제만 골드하위 정도 느낌이었다.

첫 번째 문제는 그냥 빡구현,
두 번째 문제는 순열,
세 번째 문제는 dfs,
네 번째 문제는 슬라이딩 윈도우 문제였다.

나는 2번을 풀지 못했다. 수도코드를 다 짰음에도 순열을 구현할 수 없었다. 파이썬에서는 순열-조합 라이브러리가 있어 그대로 사용했는데, 내가 구현을 하려 하니 사용할 수 없었다.

이번 기회에 순열이나 구현해봐야겠다....


결과는 탈락. 오픈카톡을 보니 커트라인은 3.9솔인듯 하다.

profile
작은 지식 모아모아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7월 20일

아주 유익한 내용이네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