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세번째 포트폴리오: 에어비앤비

장수현·2021년 10월 4일
0

에어비앤비

목록 보기
1/15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는?

'인터넷 강의 사이트'와 '쇼핑몰 사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배운 모든것을 합쳐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한다. 내 머릿속에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지식을 이번 기회에 깔끔하게 이해하고 정리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이다.

🛫왜 에어비앤비로 선택을 했나?

나에게 한번씩 거쳐간 기능은 물론 더 확장을 하고싶었기 때문에 '게시판,소셜로그인,결제,댓글등' 기능이 있는 사이트를 찾다가 앞서 말한 기능이 모두 들어가있고 UI도 따라하기 깔끔한 '에어비앤비'사이트를 클론코딩하려고 한다. 짧게는 2주안에 프로젝트를 끝내고 싶기 때문에 디자인 시간을 줄이고 싶었기 때문이다.

🎈블로그에서 나의 첫번째 발자국을 찍자

내가 가지고 있는 지식을 총 정리하는 마음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기 때문에 개발자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블로그에 기록을 해보려고 한다. 아직은 내 생각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어렵지만 (짧게는)2주뒤에 나는 좀 더 발전해있기를 바란다.

🍚내가 밥 먹는 것처럼 매일 꼭 해야 하는 것

✔ 코딩테스트 준비
✔ '에어비앤비'프로젝트 코딩
✔ 오늘 코딩한 것 Git에 Commit 필수!
✔ 부족한 부분 인강으로 메꾸기
✔ 오늘 한 것 블로그에 기록하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