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객체 지향에서의 다형성 2. 오버라이딩(Overriding) 3. 오버로딩(Overloading)
1. OOP란 무엇인가? 2. 캡슐화(Encapsulation) 3. 추상화 (Abstraction) 4. 다형성(Polymorphism) 5. 상속성(Inheritance)
1. 강한 결합 2. 약한 결합
1. String의 원리 2. String과 StringBuffer, StringBuilder의 차이점 3. StringBuffer와 StringBuilder의 차이점
1. 자바 직렬화(Serializable)란? 2. 자바 직렬화 적용
1. 자바 프로그램의 실행 과정 2. JVM이란? 3. JVM 메모리 구조
1. equals()와 == 2. String에서 equals()와 == 3. 주소값 비교(==)와 값 비교(equals)
1. Call by Value & Call by Reference란? 2. Call by Value 3. Call by reference
1. SOLID란? 2. 단일 책임 원칙 3. 개방 폐쇄 원칙 4. 리스코프 치환 원칙 5. 인터페이스 분리 원칙 6. 의존관계 역전 원칙
1. extends 2. extends 의 예 3. implements 4. implements 의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