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07. 1주차 WIL - 계획을 좀 더 타이트하게 잡자

Chaedie·2022년 7월 9일
0

WIL

목록 보기
9/35
post-thumbnail


✅ 7월 1주차 한 일

  • 유튜브 챌린지
  • 리액트 기초 강의 완강

📝 7월 2주차 계획

  • JS 기본서 매일 공부
  • 1일 1백준 스트릭 - 완전 탐색, 그리디, 구현 위주로
  • 유튜브 챌린지 3주차 (총 6주)
  • 줌 클론 챌린지 1주 (총 1주)
  • 리액트 챌린지 1주차 (총 2주)

🚀 한줄 평 및 개선 점

  • 계획을 적게 했더니 딱 그 만큼만 완료했다.
    • 7월 2주차는 좀 빡세게 계획해야겠다.
    • 어쩌다 보니 챌린지만 왕창 진행하게 되었다.
    • 강제성 있게 빡세게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 보니 챌린지만 왕창 신청했네 🤣
  • 6월 회고, 2분기 회고를 적고 싶었는데 사실 개인 공부 이외에 특별하게 한게 없어서 적지 못했습니다. TIL, WIL에 다 있는 내용인데 적기가 민망하더라구요 😭 3분기는 캠프를 진행하게 되고, 그럼 포트폴리오용 프로젝트도 진행하니 적을게 꽤 있을것 같습니다. 3분기도 재밌게, 빡세게 공부해야겠습니다.
  • 공부
    • 리액트가 그렇게 어렵더니 결국 이해해버렸습니다. 이해가 안되면 이해될때까지 들이받으면 되네요. 몇 개의 강의를 몇번에 걸쳐 들었는지 참 ㅎㅎㅎ 드디어 기초 문법이라도 이해해서 다행입니다.
    • 병행해서 공부한 JS 덕인지, ReactJS 에 들이 받아서 되는건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profile
TIL Blog - Today's Intensive Learning!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