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로젝트 기록2

solsolsol·2022년 5월 14일
0

1
디자이너가 사라졌다. 사실 사라진 건 꽤 됐다. 이번주 월요일에 소식을 들었으니까... 이번주가 어떻게 지나가는 지도 몰랐다. 하루가 한 달같았다. 너무 많은 일이 있었어서 아직 일주일밖에 안지났다는게 거짓말 같긴하다.

2
프로젝트를 멈출 수는 없는 일이라 일단 내가 디자인을 맡았다. 디자인... 내가 이별을 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자꾸 따라온다. 얼마전 본 사주에서 내 팔자에 예체능이 그렇게 넘친다던데 그래서인가. 웃기다. 아니 안웃겨.

3
오늘 팀플 시작하고 처음으로 vs code 를 켰다. 코드 치는 법까먹은 거 아니야? 하고 호들갑 좀 떨었는데 까먹지는 않았다. 굿... 아직 날 것의 상태로 피그마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다른 페이지들이 신경 쓰이지만 이번 주말은 디자인...을 생각하지 않기로했다. 그러다간 내가 정말... (생략)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