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사자처럼 X 넥슨 MOD Suppoters Hackathon 5주차 2일 회고

Jiwon Lee·2022년 8월 3일
1

MOD x Supporters

목록 보기
18/23

열심히 팀 아이디어 디벨롭 중 !!
그나저나 메이플 에셋으로 코디하는 건 왜 이리 재밌는 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맵도 꾸미고 꼬마 캐릭터도 꾸며줬다. 어떤 게 더 나을까 계속 고민 중이다. 내일 회의하고 나서부터는 본격적으로 개발도 시작해야 된당 ... 크아악 파이팅

profile
노는 게 제일 좋은데 공부는 하고 싶어요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