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잇 스프린트 19주차 회고

LEE GYUHO·2024년 1월 15일
0

19주차

  • 이번주는 이제 프로젝트가 끝나서 기분이 시험 끝난 것 같았다. 그래서 공부를 하긴 하지만 막 열심히는 하지 못했다. 마음은 이번주도 열심히 하고 싶었지만 휴식이 필요했던 것 같다. 다음주면 벌써 마지막 프로젝트가 시작이라 다음주부터 다시 열심히 달려야 하니 '이번주까지만 쉬고 다시 빡세게 시작하자.'라고 마음을 먹었다. 이제 다음주부터 리액트 쿼리, next.js의 앱 라우터, tailwind를 공부하는데 기대가 된다. 어렵겠지만 재밌을 것 같다. 다음주의 나에게 힘내라고 말해주고 싶다.

  • 이번주에 오프라인 행사를 해서 을지로에 가게 되었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갈지 말지 엄청 고민 하다가 가게 됐는데 가기를 정말 잘 한 것 같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서 잘 몰랐던 분들도 알게 되고 새로 친해진 분들도 있었다. 같이 공부 하고 있는 1기 분들 다 한번씩은 보고 다 친해지고 싶다.

profile
누구나 같은 팀으로 되길 바라는 개발자가 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