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잇 스프린트 3주차 회고

LEE GYUHO·2023년 9월 24일
0

3주차

  • 이번 주에 배우는 내용은 많이 알고 있는 내용이라 강의는 금방 듣고 과제를 했는데 과제가 생각보다 어려웠다. 반응형 웹페이지를 만드는 데 은근히 복잡했다. 어려운 부분이 있을 때 팀원분이 많이 도와주셔서 새롭게 배우는 사실도 있었으며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제대로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일단 main 페이지의 html 파일은 가장 밖에 나와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 부분을 못 찾아서 팀원 분과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2-3시간은 계속 코드를 보았다. 그리고 form 태그에 대해서 다시 제대로 알게 되었다.
profile
누구나 같은 팀으로 되길 바라는 개발자가 되자

0개의 댓글